본문 바로가기
코인

무돌코인 시세 및 차트 ( DEXATA ) / P2E 게임의 미래는?

by ♨ˇΛψ 2021. 12. 20.
반응형

무돌코인-시세-차트
무돌코인 시세 및 차트

시작하기 전에

무돌코인 차트를 보면서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데 어디서 확인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무돌코인 차트와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면서 P2E 게임의 미래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무돌코인이란?

먼저 무돌코인이란 무엇인지 부터 알려드리고 넘어가도록 할게요. 무돌코인이란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라는 P2E게임에서 발생되는 무돌토큰입니다. P2E게임 내에서 무돌 토큰이 실제로 무돌 코인으로 가상화폐 지갑에 보관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무돌 코인의 어원은 무한돌파코인을 줄여서 말하는 것으로 현재 MOUDOL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무돌코인 자체를 사고팔고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알고 계시는 가상화폐거래소 빗썸과 업비트등에서는 거래가 활성화 되어 있지 않아 클레이스왑이라는 스왑 사이트를 이용 하여 클레이로 스왑하여 거래소에서의 거래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무돌코인 차트 및 시세 ( DEXATA )

무돌 코인이 무엇인지 알게 되셨으니 이제 차트와 시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무돌 코인은 초기에 개당 500원 정도의 거래되었으며 하루에 미션을 완료할 시 100개의 코인을 매일매일 지급하였습니다. 그러니 하루 5만 원 정도의 수익이 짧은 시간에 발생되었다는 점을 알 수 있는데요.

 

지금은 50원으로 내려가면서 일일 50개의 무돌 코인을 지급 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변화에 나갔습니다. 현재는 많은 인원이 몰리고 P2E 게임의 퇴출 가능성 등등 많은 악재가 겹쳐 개당 10원대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 실시간으로 확인하실수 있는 무돌코인 차트 사이트를 첨부해드리도록 할게요.

 

https://dexata.kr/?tokenA=0x45dbbbcdff605af5fe27fd5e93b9f3f1bb25d429&tokenB=

 

DEXATA.KR

Multiblockchain-based dex data and visualization services

dexata.kr

 

 

반응형

댓글